티스토리 뷰

 

용인 동백에는 맛있는 돈까스집이 몇 곳 있다.

그 중 가장 비교적 최근에 생긴 곳을 다녀와보았다.

 

최고당 돈가스

(最高堂 돈가스)

용인 동백 최고당 돈가스. (사진출처:네이버플레이스 업체직접등록)

 

골드프라자 1층 110호.

(파리바게트, 국민은행 건물)

처음 가서 먹는지라 나름 기대했다.

 

실내가 화이트와 핑크색을 사용해서 인테리어했기때문에,
깔끔하고 귀엽고 이쁜 느낌을 주었다.

용인 동백 최고당 돈까스. 화이트와 핑크로 예쁜 실내 인테리어가 돋보였다.

 

주문은 기계로 무인주문을 이용하고 있다.
대기번호 영수증 갖고있다가
부르면 가져가면 된다.

 

탕국, 물은 셀프다.

 

두가지 소스를 주는데
하나는 일반 돈까스소스,
하나는 최고당 돈가스의 특제소스인것 같다.

카레맛+청양고추맛이 나는 소스인데
찍어먹으니 완전 맛있었다.

튀김이라 느끼할 수 있는 돈까스를 개~운하게 만들어주었다.

 

위메뉴는 치즈돈까스+쫄면세트

아래메뉴는 생등심돈까스+쫄면세트

용인 동백동 맛집 최고당 돈가스. 신선한 재료와 가성비좋은 가격. 맛도 좋다




세트메뉴이니 돈까스 양이 당연히 본품만큼은 많지 않다.

양이 많은사람은 따로 시켜먹는게 좋을것같다.


포장, 배달주문도 많이 해가는걸 보니
이미 많은 사람들이 맛집인걸 알고있나보다.



돈가스와 쫄면 셋트메뉴가 가성비가 좋았다. 용인 동백 맛집 최고당 돈가스


내가 먹은 메뉴는 셋트메뉴
*생등심돈가스+쫄면 8,300원
*치즈돈가스+쫄면 10,300원

가격이 참 착하다.

물론 단품메뉴도 있다.

양2배짜리 메뉴도 있다고 하니 대식가는 이걸로 먹자.

 

가성비 좋고 맛있는 돈까스집 찾았다.

다음에도 또 와야지~

 

우리가족은 다음에 배달시켜먹어보기로 했는데,

돈까스만 양 많은걸로 종류별로 몇개쯤 시키고,

쫄면은 따로 해먹기로 했다.ㅋㅋ

돈가스가 참 괜찮았다~

https://coupa.ng/bRbwJr

 

생가득 매콤달콤 생쫄면 4인

COUPANG

www.coupang.com

제품검색은 여기

 

 

최고당 돈가스

031-8005-6323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283 골드프라자 1층 110호

*영업시간*

매일11시~21시

(break time14:30~16:30, 마지막주문20:30)

 


용인 동백 마라탕 맛집, 라화쿵푸! / 셀프마라탕뷔페 / 배달 포장은 별로..

이제 용인도 와이페이 인센티브 지급방식 변경! 충전하면 추가 10% 지급!

용인 어정역 가람 양꼬치양갈비 배달 후기! (양꼬치&양갈비&꿔바로우)

동백동 택이네 조개전골, 조개 실컷먹고싶을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