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기도에서 진행하는 제2차 재난기본소득 신청이 진행중입니다.

저는 신한카드로 신청했어요.

경기지역화폐로 신청해도 되는데

주거래카드로 쓰는 신한카드에서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우리동네 착한 소비 프로젝트>

신한카드로 재난지원금을 신청하고,
3번이상 동네에서 사용하면
4,600명을 추첨해서 최대 5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줌!!
(100명:5만 포인트 /4,500명:1만포인트)

(경기지역화폐 코나카드에서도 현금이벤트를 하는데,

총100에게 줍니다)



신청하자마자 바로 쓸 수 있는건 아니고 승인을 기다려야 합니다.

저는 다음날, 승인이 되었다고 문자가 오네요.

이제 신한카드로 결재하면 알아서 재난기본소득으로 결재됩니다.

내가 갖고있는 아무 신한카드(체크카드던 신용카드던)로 결재해도
알아서 차감되니까 편해요.


참!!
지역화폐로 신청하지 않고 저처럼 이렇게 카드사로 신청했어도,
사용처는 지역화폐가맹점에서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전 용인시민이기때문에,
용인시 에서만 사용가능해요.


용인 동백 마라탕 맛집, 라화쿵푸! / 셀프마라탕뷔페 / 배달 포장은 별로..

이제 용인도 와이페이 인센티브 지급방식 변경! 충전하면 추가 10% 지급!

용인 어정역 가람 양꼬치양갈비 배달 후기! (양꼬치&양갈비&꿔바로우)

동백동 택이네 조개전골, 조개 실컷먹고싶을때.

용인 동백 궁 잔기지떡. 맛있고 선물하기도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