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물하기 딱 좋은 떡세트!!


궁 잔기지떡


처음 먹어본 잔기지떡.


막걸리로 만든 떡이라고 해요.

저도 처음 먹어보았는데 달지않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흔히들 술떡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저도 그런줄 알았어요)

앙금이 들어있어도 달지않고

1개 크기도 딱 적당해서 부담없이 먹겠더라구요.



50개가 한세트이구요.

앙금/무앙금 선택 가능해요.

가격도 13,000원이라 부담없이 선물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설명서도 들어있고,

내용을 보면 여름에도 쉽게 상하지 않아서

더 먹기 좋은거같아요.



예약하면 택배로도 보내준다고 하네요.


떡이 엄청 귀엽죠?ㅎㅎㅎㅎ


(제돈주고 직접 사먹은리뷰입니다)


<예약문의:동백 궁 잔기지떡 010-9578-5533>



제품검색은 여기



**동백동 택이네 조개전골, 조개 실컷먹고싶을때.

**용인 구성 오와스시-초밥과 롤 등이 먹고싶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