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백맛집



참치회가 땡기는날, 용인 동백에 참치회 전문점에서 포장을 해왔어요.

 

<집으로 간 참치>

프랜차이즈 참치 전문점이더라구요.

 

 

저는 VIP 세트를 포장했습니다.

VIP세트는 4인용이구요,

가격은 86,000원

 

 

부위는,

참다랑어(가마도로,주도로,배꼽살,두육살,속살)

눈다랑어(가마도로,뱃살)

황새치(뱃살)

 

이렇게 나와요. 

 

넘 맛있었어요~

 

동백맛집, 참치회 전문점. 집으로 간 참치 vip세트

 

 

기본으로 이렇게 샐러리가 제공됩니다.

마요네즈와 함께!!

 

 

락교 등 밑반찬도 넉넉히 나오구요.

 

락교는 기본제공되는데, 추가시 1통에 1,000원 이에요.

 

같이 먹어야 제맛인 김도 넉넉히~ 주셨습니다.

10개도 넘게 주신것같아요~

 

 

새우튀김도 추가로 시켰어요.

6마리에 8,500원!

 

큼직하고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1개만 먹어도 배부르니, 일단 참치먼저 드시길 ㅋㅋ)

초밥도 만들어 먹어보려고,

초대리밥 10피스도 주문했어요.

가격은 2,000원.

 

와사비가 묻혀져있지 않아서 아이들 주기에 좋아요.

 

간만에 너무 맛있게 참치회 포식했어요.

성인 둘, 아이하나랑 먹었는데

전 먹다가 너무 배불러 남겼습니다.ㅋㅋ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213

*전화번호 : 0507-1432-3782

*영업시간 : 오후2시~밤12시 / 오후4시~밤12시

(요일마다 조금씩 달라요. 미리 확인필수!)

*홀, 포장, 배달 모두 가능

*용인 지역화폐(와이페이) 결제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