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02.07 - [분류 전체보기] - 용인 동백 맛집 최고당 돈까스 / 가성비좋고 맛있는 돈가스와 쫄면셋트! / 가격 / 배달시킬때 팁

2020.11.30 - [용인살이] - 용인 어정역 가람 양꼬치양갈비 배달 후기! (양꼬치&양갈비&꿔바로우)

 흑.. 갑자기 웬일?!

용인 와이페이 9월분 충전하려고 들어갔더니,

이런 슬픈소식이..ㅠㅠ

 

9월4일부터 인센티브 지급이 일시 중단되었다고 해요.

 

(흠.. 경기도가 국민지원금을 100%지급하느라 예산이 없나...^^;;)

 

 

 

9월 1일에 들어갔을때,

원래 3만원 인센티브에서 2만5천원으로 줄어있길래

그냥 좀 아쉽다 했더니..

몇일내에 바로 예산 소진이 뜨네요.

곧 재개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니, 기다려봐야겠습니다.

 

그나저나 이걸로 학원비 결재해야하는데 너무 아쉽네요.

(와이페이 충전은 무조건 매달 1일에 빵빵하게 채워야겠습니다)

 


 

용인 동백 참치맛집, 집으로 간 참치 vip세트 포장후기 + 사이드메뉴

 

용인 동백 참치맛집, 집으로 간 참치 vip세트 포장후기 + 사이드메뉴

#동백맛집 참치회가 땡기는날, 용인 동백에 참치회 전문점에서 포장을 해왔어요. <집으로 간 참치> 프랜차이즈 참치 전문점이더라구요. 저는 VIP 세트를 포장했습니다. VIP세트는 4인용이구요, 가

ningningyi.tistory.com

용인 동백 맛집 최고당 돈까스 / 가성비좋고 맛있는 돈가스와 쫄면셋트! / 가격 / 배달시킬때 팁

 

용인 동백 맛집 최고당 돈까스 / 가성비좋고 맛있는 돈가스와 쫄면셋트! / 가격 / 배달시킬때 팁

용인 동백에는 맛있는 돈까스집이 몇 곳 있다. 그 중 가장 비교적 최근에 생긴 곳을 다녀와보았다. 최고당 돈가스 (最高堂 돈가스) 골드프라자 1층 110호. (파리바게트, 국민은행 건물) 처음 가서

ningningyi.tistory.com

용인 어정역 가람 양꼬치양갈비 배달 후기! (양꼬치&양갈비&꿔바로우)

 

용인 어정역 가람 양꼬치양갈비 배달 후기! (양꼬치&양갈비&꿔바로우)

용인 어정역 근처에 위치한 가람 양꼬치 양갈비 코로나로 방문은 못해서 배달해먹었어요 아래는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볼수있는 메뉴화면이에요. 제가 시킨건 세트메뉴에요. B셋트: 양꼬치10개+

ningningy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