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한테도 불이 날수있다. 소화기구입!

 혹시 집에 소화기 있으세요?

아마 대부분 없지 않나요?;;

저는 그랬거든요..

아파트에 살면 엘리베이터 옆에 항상 소화전이 있기도 했지만

솔직히 그게 있어서 소화기에 신경을 안쓴건 아니죠.

언젠가부터 자꾸 안전에 주의를 기울이게 되요.

그래서 소화기 샀어요!!

인터넷에서도 소화기를 팔더라구요 ㅎㅎ

일반적인 사이즈 3.3kg

가격은 2만원 전후로 살 수 있더라구요.

사용기한이 10년이니까 혹시 집에 있으신 분들은 날짜 확인해보세요.

새거라서 아래처럼 안전핀을 뽑지못하게 묶어놨어요.

먼저 잘라둬야해요.

솔직히 한번도 사용해본적 없네요;;;

지금처럼 안전교육을 잘 받을때 태어났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소화기 사용법>

1.안전핀을 뽑는다.

2.호스를 뽑아 불쪽으로 쥔다.

3.다른 손으로 힘껏 손잡이를 누른다.

(바람 반대방향으로 서서 누른다)

어쨌든 소화기가 있으니 뭔가 마음이 든든하네요.

그런일이 일어나면 안되겠지만, 어떻게될지 모르잖아요.

뭐든지 예방이 최선.

안전이 최선.

저는 받침대 없이 그냥 소화기만 샀어요.

그런게 있는지도 몰랐거든요 ㅎㅎㅎ

따로 팔기도 하던데 뭐 굳이 따로 사는것까지야...ㅋㅋ

이번에 사실 분들은 받침대 포함된걸로 구매하세요.

아무래도 있는게 더 좋아요.^^

▼받침대 포함 무료배송 소화기▼

*3.3kg 소화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