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가 먹어본 노니쥬스 세가지 비교

꾸준히 노니주스를 먹은지 1년이 넘었어요

저는 매일 한번, 소주잔 반잔으로 먹어요

지금까지 세가지 노니쥬스를 먹어봤는데 다 장단점이 있더라구요

 

아이허브에서 구입할수있는 노니.

유리병에 들어있구요.

가격은 환율에 따라 27,000원~29,000원 정도.

▲클릭하시면 제품사이트(아이허브iherb)로 이동됩니다.

정말 맛은 없어요. 한약맛? 

계속먹어서 적응되었지만 시고 쓰고 암튼 맛은 정말 별로에요(그런데 맛이없으니 꽤 오래먹어요 ㅎㅎ)

근데 효과는 많이봤어요. 

품절이 자주되요.

 

라즈베리가 블랜딩되어있어 엄청맛있어요ㅋㅋ
아무래도 100프로 노니가 아니니까 '노니'의 효능은 좀 덜하겠죠?
그런데 진짜 맛있어서 하루에 두세번도 꿀떡꿀떡 넘어가요

(그래서 금방 없어져요)

▲클릭하시면 제품사이트(아이허브iherb)로 이동됩니다.

100% 노니를 잘 못드시는 분께는 이 제품!

이것도 품절이 잦아요.

가격은 환율에 따라 19,000원~21,000원 정도에요.

 

국내에서 쉽게 구할 수 있어요.

베트남 노니로 베트남의 유명 음료회사에서 만들었고,

NFC인증을 받았어요.

맛은 2번 라즈베리 블랜딩보다는 덜하지만 꽤 달콤하고 맛있어요.

▲클릭하시면 제품사이트(쿠팡)로 이동됩니다."지금무료배송중!"

가격은 현재 무료배송 1병당 18,000원대로 구매가능하네요

많이사면 저렴해집니다.

"정리할게요"

 

맛있는 순서 : 2번 > 3번 > 1번

가격낮은 순서 : 3번 > 2번 > 1번

노니함량 순서 : 1번 = 3번 > 2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