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의 인생슬리퍼! 

저는 집에서도 꼭 슬리퍼를 신어야해요.
뒤꿈치가 너무 아프거든요..
게다가 겨울엔 바닥이 차가워지니 신어야죠..


보통 실내용 슬리퍼는 세척하면 손상도 빨리와서 1년에 몇개는 버리게되는데요
이 슬리퍼는 정말 튼튼해요
그렇다고 딱딱하지도 않아서 아주 대만족입니다.
이제 자주 버리고 또사고 이런거 하지 않아도 될것 같아요♡

이름은 "왕골 라탄 슬리퍼"

▼내구성 좋은 왕골 라탄 슬리퍼

▲그림 클릭하면 쿠팡 로켓배송 사이트로 넘어갑니다.▲

색깔도 여러가지 있구요

 

저는 부모님 나눠드리고 핑크 스트라이프로 샀어요 ㅎㅎ

배송비 빼면 개당 2,900원정도 하더라구요.

대부분 3천원미만이었구요.

1개만 사실분 여기클릭

여러개 사실분 여기클릭

 

밑바닥은 저렇게 고무로 되어있어서 안닳아요

튼튼하고 쿠션감 있어요.

왕골이라서 막~ 따뜻하고 푹신푹신한 느낌은 아니지만

충분히 발에 느껴지는 압박감은 줄어들었구요,

무엇보다 튼튼한데 이쁘기도해서 좋네요.

▲클릭하면 로켓배송(무료배송) 사이트로 바로 이동!

 

♥만족해요♥

*튼튼하다

*쿠션감 나름 있다

*선택권이 많다(다양한 색깔)

직접 제돈주고 사서 쓴 후기입니다.

3개월째 신고있는데 정말 좋네요 ^^

왕골 슬리퍼 라탄
 

 
[함께 읽으면 좋아요]

*내가 먹어본 노니주스 세가지 비교

* 에버랜드 할로윈! 공연보고 거미 곤충도 구경하세요~

*주차금지 스티커 제거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