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편의점, 슈퍼마다 유난히 잘 보이는 젤리가 있어요.


트롤리 지구 젤리


아이들 눈, 손에 잘 띄는곳에 딱! 놓여서 안살수 없게 만들죠..





저도 이번에 구매해보았어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1개당 900원대에서 1700원까지 가격대가 다양한데요.


저는 슈퍼마켓에서 1,500원에 샀어요.

(생각보다 비쌌네요 흠)


외관은 참 영롱하니 귀엽고 이쁩니다.


포장지를 벗기니 저 글씨와 대륙모양은 포장지에 인쇄되어있는거였네요.

그냥 하늘색 동그란 젤리입니다.

한입 베어물어보니 안에 잼이 들어있어요~~

라즈베리맛이에요. 새콤합니다.


아이들사이에서 유행하는 핫한젤리. Trolli.


처음나왔을때 품절대란도 일으켰대요. 세상에.


가격도 아주 저렴하지 않은만큼

각종 답례품, 간편한 선물로 주기 좋을것 같아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개수가 어느정도 필요하면 무조건 인터넷으로 구매하세요.


*트롤리 지구젤리*

제품검색은 여기




용인와이페이 코로나19로 10% 인센티브 연장! & 카드 분실시 재발급수수료 팁

용인 동백 궁 잔기지떡. 맛있고 선물하기도 좋아요.

내가 먹어본 노니주스 세가지 비교

용인 아름다운 가게 기증하기. 드디어 내일 가지러 오는날.


댓글